본문 바로가기

이동수단

공항버스 6104 노선과 버스요금 운행시간 시간표


날씨가 너무나도 좋은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고 한낮에도 덥지않은 완연한 가을 날씨인데요.


여행을 가기에도 덧없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여행을 갈 때 자동차나 기차, 열차등을 이용해도 되지만 요즘에는 비행기를 이용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은데요.


공항까지 갈려면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공항버스 6104번의 운행시간과 시간표, 버스요금과 노선도에 대해서 살퍼보겠습니다.



1. 공항버스 6104 노선과 버스요금 운행시간 시간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도심공항(주)이 운영하는 공항버스중에 코엑스 무역센터와 김포공항까지 운행하는 6104번 공항리무진 버스가 있습니다.


중간에 경유하는 정류장없이 다이렉트로 운행하고 있는데요.


공항리무진 버스이다보니 좀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2. 공항버스 6104 노선과 버스요금 운행시간 시간표


3. 공항버스 6104 노선과 버스요금 운행시간 시간표



공항버스 6104번은 서울 강남에 있는 코엑스 무역센터에서 출발하여 김포공항까지 운행하고 있으며 앞서 이야기했듯이 중간에 정류장없이 이용할 수 있어 빠른 시간내에 공항과 도심을 오고갈 수 있습니다.


코엑스 무역센터에서 김포공항까지 가는 노선일 때에는 도착하기까지 약 45분이 소요되고 배차 운행간격은 30분인데요.






첫차는 새벽 5시 30분이며 막차시간은 오후 20시 40분까지입니다.


이용요금은 7,500원을 받고 있는데 공항 리무진 버스치고는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운행 시간표는 네이버지도 등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공항버스 6104 노선과 버스요금 운행시간 시간표



마지막으로 공항버스 6104번을 탑승한 뒤 김포공항 승차장의 위치에 대해 설명해볼게요.


국내선일 때에는 8번 게이트를 이용한 뒤 3번 승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국제선 같은 경우에는 1번 게이트 이후 6번 승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공항버스 6104번의 노선과 버스요금, 운행시간 및 시간표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즐거운 여행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