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올반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오늘은 올반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2013년에 경기도 분당 판교에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이 음식점은 기존 VIPS 빕스나 아웃백 위주의 서양식 패밀레 레스토랑에서 한식 위주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형태로 꾸며져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이후로 이랜드의 자연별곡과 요즘에는 프리미엄 한식뷔페인 풀입채까지 선보여지고 있습니다.


올반은 이마트로 유명한 신세계 그룹 산하의 한정식집 형태의 패밀리 레스토랑인데요.


가격과 영업시간이 언제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올반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올반은 전통적인 한식뿐만 아니라 두부 도너츠나 토마토 샐러드, 땅콩호박 샐러드, 오뎅국같이 한식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퓨전 한식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의도와 죽전 이마트, 센트럴시티, 부산 센텀시티, 대구, 킨텍스, 광교, 김해, 세종시 곳곳에 매장이 위치해 있는데요.


한식 뷔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 올반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올반의 가격부터 찬찬히 살펴볼까요?


평일과 주말, 저녁 시간에 따라 요금을 달리 책정하고 있는데요.






평일 점심은 14,900원이고, 디너 저녁시간과 주말 공휴일은 22,900원을 지불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까지는 10,900원이고, 미취학 아동은 7,500원 /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3. 올반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올반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올반의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심 런치시간은 오픈 후 16시까지 이며, 디너 저녁시간은 오후 17시부터 오후 22시까지인데요.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올반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마지막으로 전국에 있는 올반 매장의 위치와 연락처, 예약문의 및 영업시간을 알려주는 페이지를 안내해볼게요.


올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메인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매장 메뉴를 선택하면 위와같이 각 매장정보를 알려주고 있는데요.


가는 길 안내와 영업시간을 알려주기에 이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올반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올반에서 맛있는 점심, 맛있는 저녁 드셔보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