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미스터피자 영업시간과 배달가능한 시간 살펴보기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요근래 너무 비싸져서 선뜻 주문에 손이 가는 것이 망설여질 때가 많습니다.




국내 피자 시장중에서 가장 큰 업체중 하나로 꼽는 회사가 미스터피자가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할인행사, 이벤트로 꾸준히 이용객들을 끌어모은 결과인데요.


오늘은 미스터피자 영업시간과 배달가능한 시간이 언제인지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살펴보기



2.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배달시간 살펴보기


3.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배달시간 살펴보기



네이버 검색창에 미스터피자라고 입력합니다.


그러면 해당 홈페이지 주소가 뜨면서 그 밑에 작게 관련 메뉴도 함께 뜨는데요.


이중에서 '매장안내' 버튼을 누릅니다.



4.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배달시간 살펴보기



매장안내 버튼을 누르니 미스터 피자 홈페이지의 매장찾기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서울시 서초구가 가장 먼저 나타나는데요. 방배동 본점이 기본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서초구의 다른 매장을 조회하고 싶다하면 지도위에 있는 다른 매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예 다른 지역의 매장을 찾고 싶다하면 상단에 있는 지역선택란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5.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배달시간 살펴보기



서울 송파구의 매장을 검색해서 잠실점을 선택한 화면입니다.


페이지위에는 아까 설명한 지도와 함께 매장위치가 나타나고 그 아래에는 위와같은 매장 정보가 표시되는데요.


연락처와 주소, 영업시간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과 배달시간, 포장가능한 시간 모두 함께 표시되어 있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해당 매장에서 시행하고 이벤트와 매장 정보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스터피자 영업시간과 배달시간, 포장가능한 시간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