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탑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확인방법


우리나라에는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같은 대형마트 3사가 시장을 선점하고 있으며 그 아래로는 각 지역별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내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의 대표적인 업체로는 메가마트와 탑마트가 있는데요.


메가마트는 라면과 스낵으로 유명한 농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탑마트는 서원유통이라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탑마트의 영업시간과 휴무일 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함께 가볼까요?




1. 탑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확인방법



탑마트는 부산과 울산, 창원과 김해, 진주와 신평점, 경주와 사천, 대구등 경남권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지역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입니다.


앞서 서두에서 잠시 언급한 농심의 메가마트와 더불어 경남권 내 대표적인 대규모 점포인데요.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등의 대형 유통점하고도 경쟁이 가능할 만큼 괄목한 만한 성과와 실적을 나타내고 있는 유통기업입니다.


탑마트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방문해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탑마트라고 입력한 뒤 검색된 주소로 접속해보세요.



2. 탑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확인방법



탑마트 홈페이지에 방문한 모습입니다.


메인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매장찾기' 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그것을 클릭하게 되면 부산과 함께 신평점이나 진주점, 창원점 등등 모든 탑마트 점포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현재의 탑마트는 탄탄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나 과거 2005년에는 대기업 계열의 대형마트로 인해 한 때 존폐위기까지 몰려었는데요.


수목돌풍이라는 할인 이벤트 행사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수목돌풍은 약 300여 가지의 상품을 최고 3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로 엄청난 인기를 얻어 대기업의 대형마트하고의 경쟁에서 꿋꿋히 벼틸 수 있게 해주었으며 수목돌풍 행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막퍼준데이 행사 또한 평일 5일 내내 할인행사를 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3. 탑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확인방법



매장찾기 버튼을 누른 후의 페이지가 변경된 모습입니다.


화면 상단에는 매장을 검색해볼 수 있는 검색창이 있으며 아래로는 모든 탑마트 점포와 매장 목록이 표시되고 있는데요.


각 매장별과 점포별 인터넷으로 전단지 보기와 배달 가능여부와 배달 시간대, 배달 가능한 상품 및 탑마트 영업시간과 의무휴무일이 언제인지 모두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탑마트 대부분의 매장은 영업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23시까지 이며 / 후무일은 매 월 2번째와 4번째 일요일에 쉬는날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탑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앞으로도 더 발전하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탑마트가 되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