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운영기간과 이용요금 한눈에 파악하기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에는 거대한 크기의 어린이대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식물원과 동물원을 비롯하여 어린이를 위한 여러가지 시설이 있는 곳으로 서울내에 있어 유원지로 사랑받고 있는 곳인데요.

 



매 겨울이 되면 눈썰매장을 개장하여 즐거운 경험을 선사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운영기간과 이용요금, 한눈에 파악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서울시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2019~2020시즌을 맞아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23일까지 운영할 계획입니다.

 

하루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에 개장하여 오후 5시까지 문을 열고 있는데요.

 

위의 표에는 입장요금이 1만원이라고 되어 있지만 이는 작년의 정보로 올해 이용요금은 12,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이 가격에는 썰매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요금이 포함된 것이며 그외 기타 시설은 따로 지불을 하셔야 합니다.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눈썰매장외에도 빙어잡이 체험이나 유로번지, 바이킹, 전통얼음썰매, 범버카 등의 크고 작은 놀이시설도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모두 따로 이용요금을 내야 하는데요.

 

임산부와 65세 이상의 노인, 장애인과 36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무료 또는 50% 할인 및 감면을 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해당되는 분들은 반드시 관련 문서와 증서를 지참하여 매표소에서 제시해야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주차요금은 소형차 기준 5,000원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수도권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 2번 출구 근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운영기간과 이용요금 한눈에 파악하기 포스팅을 모두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