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롯데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언제인가요?


백화점은 그동안 쇼핑만 하는 공간에서 탈피하여 맛집과 볼거리, 즐길 거리를 함께 공유하는 장소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국내 백화점 업계도 많은 변화를 하고 있는데요.




업계 1위인 롯데백화점도 많은 세일과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지점에 대해서도 리모델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9월달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이 있는 달인데요.


추석 연휴기간을 포함한 롯데백화점 휴무일과 영업시간이 언제인지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롯데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기



가장 먼저 롯데백화점 사이트에 방문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이 가능한데요.


바로가기  www.lotteshopping.com


메인 홈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로고밑에 있는 '본점' 이라고 자그만한 메뉴가 있는데요.


그것을 눌러보세요.



2. 롯데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기



그것을 눌러보니 위와같이 전국에 있는 모든 롯데백화점을 표시해주고 있는데요.


잠실과 영등포, 강남, 김포공항같은 서울지점과 일산, 중동, 분당, 수원, 구리점같은 수도권점과 부산, 대구, 광주, 마산, 대전, 전주점같은 지방점 모두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지점과 롯데 영플라자, 롯데 에비뉴엘, 엘큐브, 롯데 아울렛과 프리미엄 아울렛 모두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중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지점을 선택해보세요.




3. 롯데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기



그러면 해당 지점의 페이지로 변경이 되면서 각종 정보와 세일 정보를 살펴볼 수 있게 됩니다.


왼쪽 맨아래 부분에 오늘의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이 표시되는데요.


위의 이미지처럼 그 옆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번 9월달의 휴무일을 자그만한 달력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명동 본점같은 경우에는 9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4일과 추석 당일 15일, 2일간 휴무일로 지정하여 쉴 것으로 계획되었네요.


그리고 분홍색으로 날짜가 표시된 것은 영업시간이 30분 더 연장된 날짜를 의미합니다.


이와같은 방법으로 9월 추석연휴의 롯데백화점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