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는 수입자동차의 판매가 엄청 높았던 해였습니다.
이러한 흐름은 올해 1월에도 엄청났는데요.
국내시장의 터줏대감이었던 현대기아차가 좀 더 분발해야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마일리지 포인트 서비스인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와 적립처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와 제휴처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우선 현대차의 신차구매라든가, 직영서비스의 수리및 정비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과 적립이 동시에 이뤄지는 곳도 있는 반면, 사용만 가능하고 적립은 안되거나 반대로 적립은 되는데 사용이 안되는 곳도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오일뱅크 주유소나 SK에너지 엔크린 주유소를 이용할 때에도 적립과 사용이 동시에 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와 삼성화재등의 금융분야에서도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데요.
또한 방문세차인 조이앤워시와 주차서비스인 파킹클라우드를 이용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과 사용은 조건이나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에서도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도 일 1회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한데요.
블루멤버스몰이나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와 베스킨라빈스, 뚜레쥬르와 빕스, 빚은 같은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매장에서는 대부분 결제금액의 20%까지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네요.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 CGV같은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람료 장당 4천 포인트 차감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밖에도 호텔과 리조트, 하나투어, 중고차, 딜카나 정관장, 책방같은 곳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와 적립처 확인해보았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좀 더 실용적이고 더 도움되는 내용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