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죠스떡볶이 배달가능한 매장은 어디일까


이번 시간에는 죠스떡볶이 배달가능한 매장이 어디인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볼게요.


죠스떡볶이는 국내의 대표적인 분식 체인점으로 현재 서울과 부산, 경기도 등 전국에 약 400여개의 매장을 갖춘 것으로 파악하고 있는데요.






업계1위인 아딸을 열심히 추격중에 있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전형적인 분식 메뉴인 떡볶이와 튀김, 오뎅과 순대인데요.


요즘에는 레시피를 이용하여 편의점 상품으로도 출시되고 있으며 매운 떡볶이 맛집으로 젊은층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은 편이고 배달을 해서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1. 죠스떡볶이 배달가능한 매장은 어디일까



죠스떡볶이는 원칙적으로 배달이 가능하지만 매장에 따라 안되는 매장이 훨씬 많은데요.


그렇다면 배달가능한 매장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죠스떡볶이'라고 입력한 뒤 검색결과가 나오면 주소아래에 표시된 '매장찾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바로 여기에서 배달가능한 매장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2. 죠스떡볶이 배달가능한 매장은 어디일까



메뉴를 선택하니 위와같은 죠스떡볶이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페이지로 이동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 검색란에 있는데 그곳에 동네이름이나 지역을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입력한 지역내 인접한 모든 죠스떡볶이 매장을 검색하여 목록과 리스트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3. 죠스떡볶이 배달가능한 매장은 어디일까



위의 메뉴는 서울 강남지역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대치역과 강남중앙점, 논현본점과 대치은마점 등등 여러개의 매장이 표시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목록을 보면 매장이름 아래 주소와 연락처가 있고 오토바이가 그려져 있는 매장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오토바이가 그려져있는 매장이 바로 죠스떡볶이 배달이 가능한 매장인 것이죠.


그리고 상세정보 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매장의 영업시간과 휴무일, 위치를 지도로 표시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죠스떡볶이 배달가능한 매장을 확인하고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중국의 영향으로 미세먼지가 많은 스모그 날씨가 계속되고 있으니 호흡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