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파스쿠찌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어떻게 될까요


우리나라의 커피시장은 2015년 기준으로 1조 6,000억원이 넘고 5년간 매 해 92%씩 성장하는 그야말로 폭발적으로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에는 커피하면 단순히 기호식품뿐이었지만 현재는 사교와 휴식 및 여가에 빠질 수 없는 문화적인 면이 더욱 더 부각되어 이러한 성장세는 더 커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러한 흐름에 커피전문점이 그 선두에 서 있습니다.


스타벅스와 이디야커피,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할리스커피등 듣도 보지 못한 커피전문점들이 엄청나게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파스쿠찌의 매장 위치와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파스쿠찌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파스쿠찌는 샤니와 파리바게뜨로 유명한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인데요.


현재 400여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다른 유명 커피전문점보다는 매장의 수가 적어 이런 커피전문점이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요.


홍보를 좀 더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래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파스쿠찌의 매장 위치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바로가기    http://bit.ly/2dJsXiC


왼쪽편에 있는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게 되면 같은 페이지 아래에 목록으로 매장 위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2. 파스쿠찌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이렇게 목록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서울에 있는 파스쿠찌 커피전문점만 검색한 화면인데요.


매장명과 위치 주소, 연락처가 표시되며 흡연실 여부와 주차가능 여부, 와이파이 무선인터넷등이 되는지 아이콘으로 표시해놓고 있어 한 눈에 파악하기 쉽게 해놓았습니다.






이 목록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매장을 선택한 후 목록 오른쪽 맨 끝에 있는 '상세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3. 파스쿠찌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클릭을 하게 되면 좀 더 상세한 매장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주소와 위치를 지도를 통하여 표시해주고 있으며 매장 내외부의 사진도 실어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도 알려주고 있는데요.


서울 강남구 골든타워 1층에 있는 골든타워점같은 경우는 일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방법으로 파스쿠찌의 매장 위치와 영업시간을 살펴볼 수 있는것이죠.


국내의 커피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데 다른 음료 시장과 케이크를 비롯한 제과와 제빵, 머그컵같은 식기및 생활자기 시장도 덩달아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