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하다


블로그를 개설한 지 5개월째 되었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블로그에 광고를 넣은 것도 어느새 4개월째 되고 있습니다.


수익은 코딱지만큼 나오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10달러가 넘어서 구글측에서 애드센스 핀번호를 보내왔습니다.





애드센스의 수익이 총 10달러가 넘어서게 되면 핀번호를 보내는데 이것을 애드센스 계정에 입력하게 되면 그때에서 비로소 수익의 인출이 가능해집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위와같이 우편물로 옵니다.


이것을 받기위해서는 주소인증을 해야하는데 자신이 우편물을 받고자하는 주소, 살고있는 집 주소로 하게되면 옵니다.


필자는 약 4~5주 걸린 것 같네요. 주소인증을 하게되면 온다고 하던데 너무 늦게와서 중간에 분실되었나 하고 걱정스러운 날을 보낸 적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위, 아래, 옆면 한쪽을 뜯어내게 되면 우편물의 내용을 볼 수 있는데 이와같이 핀 번호가 큼지막하게 적힌 것 외에는 특별한 점이 없습니다.




자, 이제부터 여기에 적힌 핀번호를 갖고 애드센스 계정에 입력해서 인출하는데 최종승인을 얻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설정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여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메뉴를 눌러 설정을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광고에 대한 모든 설정을 여기에서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애드센스 계정정보


왼쪽에 있는 '계정 정보'를 누르면 빨간 테두리친 '주소 인증'이 있습니다.



핀번호 입력하기



주소인증을 눌러 바뀐 화면 왼쪽 아래를 보면 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우편물로 받은 핀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쉽죠?


이로써 광고로 벌어들인 수익을 인출할 수 있게되는 것이죠.




이제부터는 신나게 수익을 올리는 길만 남았습니다. 



[Copyright ⓒ 백점의 무궁무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