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대 열중쉬엇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과 은행에 가지 않고 모바일로 가입하는 법

 

 

병무청 신체검사를 받는 날에는 많은 분들이 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습니다.

 

이것은 군대에 가기 전이나 군대 복무중에, 제대를 한 이후에도 여러모로 쓰임이 있어 거의 군인들의 필수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과거에는 이것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징병검사 일이나 그외에는 모두 은행에 방문했어야 했는데요.

 

최근에는 은행에 가지않고도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IBK 기업은행의 나라사랑카드 혜택과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나라사랑카드는 현재 IBK 기업은행과 KB 국민은행에서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해주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IBK 기업은행 것만을 다룰 것인데요.

 

기업은행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그리고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이것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으로 비대면 발급을 하게 되면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어 매우 좋은데요.

 

후대폰 명의를 인증하고, 신분증 촬영, 계좌 개설 및 카드 신청을 하게 되면 발급 심사를 거쳐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의 나라사랑카드 혜택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가장 먼저 해군마트인 PX와 CU, GS25같은 편의점에서 구매 시 청구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코레일의 KTX 고속열차나 SRT 및 새마을호, 무궁화호, 전국의 고속버스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서울랜드와 이월드, 경주월드 등의 놀이공원 및 테마파크도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이외에도 아웃백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시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전국의 시내버스와 지하철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통신요금과 인터넷 토익시험 응시비용 및 교보문고 온라인 서적을 구매할 때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죠.

 

또한 KT 군대 내 공중전화 및 나라사랑요금제를 이용할 때에도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현역병사가 각종 사고로 다쳤을 경우에는 그에 대한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BK 기업은행만의 특별 서비스도 있는데요.

 

그린카드 멤버십이라 하여 친환경 제품을 구매할 경우 에코머니를 적립할 수 있으며,

 

통합 바코드를 통해 다양한 포인트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및 적립도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은행의 무인자동입출금기를 이용할 때 입출금 수수료를 최대한 아낄 수도 있죠.

 



이번 시간에는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과 은행에 가지 않고 모바일로 가입하는 법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연말 시즌이다보니 송년회다 망년회다 각종 모임이 많은데 술 적당히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