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했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되면 어떤 통신사의 어떤 요금제로 할 것인지 고민하게 됩니다.


소비자뿐만 아니라 이동통신사들도 저마다의 요금제를 선보여 번호이동 고객과 기기변경만 하는 고객을 모두 붙잡아 두려고 하는데요.



SKT와 KT, 엘지 LG유플러스등의 대형 빅3 통신사들은 노인이나 청소년같은 특정대상을 한 요금제도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중에서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했어요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했어요


엘지 LG유플러스의 청소년요금제는 크게 2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LTE 청소년요금제' 이고 또다른 하나는 '청소년 스페셜요금제'인데요.


스페셜요금제는 750메가의 데이터와 유무선 통화를 기본으로 월 32,89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LTE요금제' 인데요.


스페셜요금제보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했어요


LTE 청소년요금제는 총 5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LTE청소년 19부터 시작하여 청소년24 ~ 50까지 세부적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데이터와 음성통화등에서 기본제공량이 차이나고 있습니다.



음성통화는 크게 '링'이라는 단위로 쓰고 있는데요.


여기서 '링'이란 통화시 1초 = 2.5링 / 데이터 1MB = 20.48링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했어요


이것은 만 4세부터 18세까지의 전용 요금제인데요.


LTE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개인 1명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 20세가 되면 자동으로 일반 요금제로 변경이 되는데요.


사용자들은 그 전에 반드시 다른 요금제로 변경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했어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몇 가지만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월 최대 25,000원까지 추가적으로 '링'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 '링'을 다 쓰지 못하면 다음 달에 계속 이용이 가능한데요.


'링'을 선물을 주고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플러스 청소년요금제 손쉽게 정리해보았는데요.


길이 빙판길인데 넘어지지 말고,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