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ABC마트 영업시간과 위치 알아보자


오늘은 ABC마트 영업시간과 위치 알아보겠습니다.


ABC마트는 일본에서 시작된 신발 전문 멀티샵입니다.






신발중에서도 운동화를 가장 많이 팔고 있기에 젊은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나이키와 아디다스, 프로스펙스등 대부분의 브랜드들을 거의 다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ABC마트 영업시간과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1. ABC마트 영업시간과 위치 알아보자



ABC마트의 영업시간과 위치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매장 정보를 확인하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ABC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으로 이동이 될텐데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빨간색 십자버튼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모습의 팝업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중에서 매장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http://bit.ly/1upJV3i



2. ABC마트 영업시간과 위치 알아보자



매장찾기 버튼을 클릭하니 화면이 변경되면서 전국에 있는 모든 ABC마트 매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서울 강남역과 코엑스, 영통과 목동, 부산, 신촌이나 인천공항점, 경기도 등등 모든 매장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장에서 어떤 서비스가 가능한지 작은 아이콘으로 표시해두어 더 간단한 모습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환이나 AS가 되는지, 상품권과 포인트 사용 여부, 의류 판매 여부, OK캐쉬백 적립 여부등을 알려주고 있죠.


그리고 목록 오른쪽 끝에는 매장 상세정보 메뉴가 있는데요. 그것을 클릭해보세요.




3. ABC마트 영업시간과 위치 알아보자



메뉴를 클릭하니 해당 매장의 위치와 연락처와 함게 영업시간과 운영시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의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30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와같은 방법으로 휴일이나 설날 추석 연휴의 영업시간도 확인할 수 있으니 ABC마트에 방문하기전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ABC마트 영업시간과 위치에 대해서 알렸는데요.


중국발 스모그가 하루가 멀다하고 넘어오고 있으니 호흡기 건강관리에 유념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바로가기     http://bit.ly/1upJV3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