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하이마트 영업시간 매장별로 확인하세요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 매장별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최신 노트북이나 컴퓨터, 태블릿이나 냉장고, 세탁기, 오븐이나 에어컨을 구매할 때 어디에서 하시나요?






가격이 저렴한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눈과 손을 이용하여 직접 본 후에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이마트에서 구매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하이마트는 얼마전에 롯데그룹에 인수되어 롯데 하이마트로 불리고 있는데요.


전자랜드와 더불어 국내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로 매우 유명한 쇼핑몰입니다.



1. 하이마트 영업시간 매장별로 확인하세요



하이마트는 전국에 약 430여개의 매장과 지점을 갖고 있어 규모면에서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많은 지점과 매장이 있어 이들의 운영시간과 업무시간도 제각각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롯데 하이마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번거로운 검색없이도 바로 검색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bit.ly/2j7NReV



2. 하이마트 영업시간 매장별로 확인하세요



왼쪽에는 국내 지도가 있고 오른쪽에는 검색창이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는 국내 지도에서 서울을 선택했을 때 나타난 목록과 리스트입니다.






서울에 있는 모든 하이마트 매장을 표시해주고 있는데요.


잠실점도 보이고 청량리 지점도 보이네요.


서울뿐만 아니라 울산과 평택, 의정부와 대전, 부산에 있는 매장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3. 하이마트 영업시간 매장별로 확인하세요



목록과 리스트에서 하나의 지점이나 매장을 선택해보세요.


그럼 위와같은 페이지의 해당 매장의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알려주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될 텐데요.


여기에서는 연락처와 찾아가는길을 지도로 안내해주고 있으며, 평일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포함한 영업시간과 운영시간도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담시간 및 고객지원센터의 운영시간도 같이 알려주고 있네요.





이와같은 방법으로 하이마트 영업시간 매장별로 확인을 할 수 있는 것이죠.


하이마트가 더욱 발전하여 국내 전자제품 유통업계에 좋은 밑거름이 되었으면 합니다.


바로가기    http://bit.ly/2j7NR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