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 정리했어요


오늘은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는 외식 전문기업 놀부의 브랜드중 하나로 부대찌개와 철판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입니다.






놀부 브랜드중에서는 가장 많은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어 집 근처 맛집으로 많이 접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점심메뉴에는 부대찌개로, 저녁에는 철판구이로 메뉴를 이원화시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이 언제인지 살펴보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 정리했어요



전국민의 포털사이트죠?


네이버 검색창에 '놀부'라고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가 표시될텐데요.


놀부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아래에 '매장안내' 라고 자그만한 메뉴가 있는데 그것을 선택합니다.



2.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 정리했어요



메뉴를 클릭하니 새로운 탭이 열리면서 전국에 있는 놀부의 모든 브랜드 체인점을 살펴봀 수 있는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화면 맨 위에는 놀부 부대찌개를 포함한 놀부 브랜드의 모든 메뉴를 배달할 수 있는 홈서비스 메뉴도 보이네요.


지도와 그 위의 지역 검색창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집 근처나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보세요.




3.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 정리했어요



서울 강남구에 있는 놀부 부대찌개의 매장을 살펴본 모습입니다.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브랜드뿐만 아니라 유황오리진흙구이, 놀부 보쌈같은 놀부 내 다른 브랜드의 매장도 모두 표시가 되고 있는데요.


연락처와 주소, 주차 및 배달이나 포장 가능 여부, 예약 가능 여부를 뜻하는 작은 아이콘도 같이 표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스트와 목록중에서 매장 하나를 선택하면 우리가 원하는 영업시간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죠.


오늘은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날씨가 많이 추우니 모두 감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