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커피빈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확인방법


커피빈은 미국의 커피브랜드로 우리나라에는 2000년에 커피빈 코리아로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2016년 상반기까지 전국에 약 240여개의 매장을 확보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는데요.


이는 스타벅스나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파스쿠치 등 커피전문점중에서는 가장 적은 매장이 있는 브랜드로 파악되었습니다.






서울에만 약 180개 정도의 매장이 있는 대신 지방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커피전문점이기도 한데요.


얼마전부터는 인스턴트 시장에도 진출하여 새로운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커피빈 매장위치와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커피빈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가장 먼저 커피빈 홈페이지에 방문해야 하는데요.


포털사이트나 검색엔진을 통하여 방문하거나 아래 링크를 눌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메인 홈페이지에 방문한 뒤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서 Store라고 되어있는 메뉴를 선택하는데요.


이 메뉴는 전국에 있는 커피빈 매장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페이지입니다.



2. 커피빈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페이지가 변경되면서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왼쪽 상단에는 매장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란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각 매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오른편에는 매장의 위치를 지도로 자세하게 표시해주고 있는데요.


매장내에서 와이파이가 되는지, 흡연은 할 수 있는지, 머신과 캡슐은 판매하고 있는지 여부를 설정하여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목록 아래에 작은 그림으로 표시되는 것이 바로 이러한 조건을 나타내고 있으니 매장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커피빈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위의 화면은 목록에서 신촌역앞점을 클릭하여 이동한 페이지로 해당 매장의 자세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매장 내외부 사진과 함께 영업시간과 주차, 연락처등이 표시됩니다.


방이점과 강남대로점, 광화문점등 모든 매장의 정보를 이렇게 살펴볼 수 있는 것이지요.






이번 시간에는 커피빈 매장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맛있는 커피빈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이 좀 더 많아졌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