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신상총집합

LG의 새로운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CES2016에서 LG전자는 새로운 통합브랜드 "LG 시그니처" 를 발표했습니다. 


통합브랜드라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하나의 개별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각각 다른 제품에 브랜드를 만든것인데요 이런 통합브랜드는 처음이라고 하는군요. 포지션은 프리미엄급이고 올레드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에 우선 적용하고 이후 선별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키노트 발표처럼 상당히 정제된 느낌입니다. 단순하면서 세련스럽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습니다. 


판매전략도 기존의 제품군하고 완전히 다르게 진행할 듯 싶습니다. 초고가 브랜드인 만큼 마케팅또한 그에 맞게 진행될 예정이며 주방가전은 특히 초고가 시스템키친 분야 입성을 노리고 있습니다. 미국시장에서는 5위 안 진입을 목표로 내세웠습니다. 초고가 주방 가전, 시스템키친 분야는 해외 유수의 회사들의 입지가 워낙 탄탄해서 LG전자가 그 목표를 이루어낼지 궁금합니다.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초고가 브랜드 LG시그니처. 과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 향후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출처 : LG시그니처


엘지 시그니처 발표회 현장


시그니처 티비


시그니처 티비 옆모습


시그니처 냉장고


시그니처 세탁기


시그니처 공기청정기


시그니처 가스렌지


시그니처 가스렌지2


시그니처 식기세척기


시그니처 식기세척기




[Copyright ⓒ 백점의 무궁무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