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가격과 할인정보 보고 가세요

날씨가 따뜻해지다보니 주말에는 야외로, 지방으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구에는 과거 우방랜드라 불렸던 놀이공원이 있었는데요.

 

 

 

 

현재는 이월드라는 이름으로 영업하고 있죠.

 

이번 시간에는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가격과 할인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대구 이월드의 요금체계는 매우 단순합니다.

 

입장권과 자유이용권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자유이용권은 입장권 + 놀이기구 탑승 + 83타워 매직아트 이용 + 아이스링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입장권은 성인 기준 23,000원 / 자유이용권은 42,000원입니다.

 

야간에도 영업을 하고 있기에 야간에만 이용할 수 있는 야간전용 자유이용권도 있는데요.

 

주중이나 주말, 공휴일 구분없이 성인 기준 28,000원입니다.

 

 

 

대구 이월드는 여러가지 할인혜택을 주고 있기에 앞서 언급한 가격 그대로 내는 분들은 적습니다.

 

할인정보를 하나씩 살펴보면 가장 먼저 휴가 나온 군인 본인과 동반한 1인에게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휴가증이나 외박증과 함께 본인 얼굴이 나온 신분증이 필요한데요.

 

 

 

그리고 문화누리카드를 소지한 분들도 종일동안 이용가능한 자유이용권을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죠.

 

이것은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대구 이월드 홈페이지에 가입하게 되면 생일고객과 입장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우대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모두 로그인 과정을 거쳐 쿠폰을 출력해 갖고 가야만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신용카드 할인헤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비씨, 삼성, 하나, 현대, NH농협, 국민카드가 해당되며 카드사 마다 실적에 따라 조금씩 혜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휴사 할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대구 근처에 있는 명소나 기타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제휴를 맺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하는데요.

 

켄싱턴리조트 회원이나 베어스타운 회원, 온누리 문화카드 소지자와 대구시티투어 이용자, 병역의무자등이 해당됩니다.

 

이같은 서비스는 본인에 한하여 1일 1회 받을 수 있으며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다른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다는 것도 명심하세요.

 

 

마지막으로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을 볼게요.

 

이분들은 자유이용권을 거의 반값인 21,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그외 기타 헤택도 주고 있으니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가격과 할인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다가오는 주말, 대구 이월드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 가져보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