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과 관련된 것들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

많은 분들이 캐시백 카드 한 두개는 기본적으로 갖고 있을 것입니다.


통신사 할인카드나 OK캐쉬백 카드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들 할인카드 및 캐시백 카드는 사용처도 많아서 실생활에 매우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


OK캐쉬백 카드는 SK플래닛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캐시백 카드 및 적립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 등 수많은 사용처를 확보하여 쓰임새가 많기로 유명한데요.


OK캐쉬백 포인트 충전이란 가격을 지불하고 충전 포인트를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적립카드는 결제할 때 일정 비율을 적립시키만 가능한데 비해 이것은 포인트 자체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죠.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


OK캐쉬백 포인트 충전은 본인인증을 마친 회원만 가능하며 1원당 1포인트가 충전되고 있습니다.


최소 충전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이며 1회 50만 / 월 누적 500만 포인트에 한정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 모든것은 일시불로 결제를 해야하는데요.


포인트 충전 시 수수료 3%가 부과되고 있으며 결제를 할 때 수수료가 포함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


그렇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충전한 OK캐쉬백 포인트는 어디에 쓰이는 것일까요?


일반 사용처와 가맹점에서 계산할 때 할인은 물론 그외에도 다양하게 쓰이고 있는데요.


내가 보유한 포인트를 타 마일리지나 포인트로 교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같은 항공사의 마일리지로 변환한다든가, 신세계포인트 및 홈플러스 훼밀리 카드, 하나머니, 농협,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 문화상품권의 컬쳐쿠쉬등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


마지막으로 구매 취소와 환급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위의 이미지는 환급에 대한 이미지인데요. 최종 충전 후 잔액의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는 전액 환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환급 신청 시 별도의 수수료는 없는데요. 고객센터를 통하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처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 취소는 충전 후 일주일 이내에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이상으로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도와 환급 및 사용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