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했어요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배달음식 문화가 매우 발달해 있는데요.


치킨과 더불어 피자도 사람들이 배달로 시키는 음식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도미노피자가 현재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했어요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했어요


가장 먼저 제휴카드 할인부터 살펴볼까요?


다양한 회사와 제휴를 맺어 해당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원래의 가격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통신사 할인카드가 있습니다.


SKT 멤버쉽 카드를 이용하면 회원등급에 따라 최고 3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했어요


SKT가 움직이니 다른 이동통신사인 KT와 LG 엘지 유플러스도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죠?


KT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VIP 회원등급같은 경우 20%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1일 최대 20만원 한도내에서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멤버쉽카드도 회원등급에 따라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만, 적립한 포인트가 부족할 때에는 사용이 안된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했어요


통신사 할인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제휴도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최고 50%로 M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한데요.


동시에 결제금액의 2%를 기본으로 적립해주고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삼성카드는 100%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계산할 때 포인트가 차감되고 부족한 금액은 가용한 포인트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했어요


신한카드와 비씨 탑 포인트로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는 30%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비씨 탑포인트는 100%로 지원하고 있으며 결제금액의 0.8%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1일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했어요


마지막으로 OK캐쉬백 카드가 있습니다.


25% 포인트 할인 및 1.5% 적립이 가능한데요.


이외에도 방문포장 할인 / 생일기념 /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의 쿠폰할인등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빠짐없이 정리해보았는데요.


피자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은데 좀 더 저렴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