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신상총집합

갤럭시북 스펙과 출시가격 확인하세요

갤럭시북 스펙과 출시가격 확인하세요


삼성전자에서는 5월 18일 새로운 형태의 태블릿인 갤럭시북 (Galaxy Book)을 전격 출시했습니다.



태블릿과 노트북의 중간 카테고리 역할을 하게 될 이 제품은 생각보다 조용하게 출시했는데요.


간단한 특징과 함께 스펙과 가격등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북 스펙과 출시가격 확인하세요


태블릿이라고 하면 보통 안드로이드나 IOS같은 스마트폰의 OS를 사용하는 제품이 거의 대부분인데요.


이것은 MS의 최신 OS인 윈도우10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윈도우 기반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더불어서 S펜도 같이 탑재되어 오피스 프로그램과 포토샵같이 업무 및 생산성있는 일도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갤럭시북 스펙과 출시가격 확인하세요


S펜은 그동안 노트시리즈같은 스마트폰 위주에 탑재되었으며 터치 스크린상에 4,096 단계의 필압까지 지원하고 있는데요.


펜촉또한 0.7mm의 얇은 크기로 보다 정교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펜이 있다는 것은 이것을 지원하는 기능도 여러가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노트에서 선보였던 에어 커맨더나 화면을 캡쳐해서 바로 필기가 가능한 캡쳐 후 쓰기 기능등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북 스펙과 출시가격 확인하세요


스펙과 사양도 살펴볼까요?


12형과 10.6형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각 타입마다 전부 와이파이 모델과 LTE언락 모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2인치형은 FHD+를 지원하는 슈퍼아몰레드를 채용했으며, 10.6인치는 풀HD의 LCD 디스플레이를 채용했는데요.


CPU와 메모리, 카메라와 배터리 모두 갤럭시북 12형이 조금 더 스펙면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갤럭시북 스펙과 출시가격 확인하세요


색상은 모두 실버로 통일되어 약간 아쉬운데요.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12형의 와이파이는 159만 9,000원 / LTE모델은 169만 9,000원이며 모두 풀사이즈의 키보드 커버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0.6형은 와이파이 79만 9,000원 / LTE 89만 9,000원이죠.


현재 삼성전자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갤럭시북 스펙과 출시가격 확인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10이 탑재된 태블릿인 갤럭시북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기존의 태블릿으로 생산성 업무가 불가능했던 분이나, 노트북인데 태블릿처럼 간편함과 휴대성이 좋은 것을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제품이 나오기를 바라면서 이만 끝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