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기


오늘은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북미를 비롯하여 남미와 유럽, 아시아 등지에 1,2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우리나라에도 진입하여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장 먼저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말을 유행시킨 것도 모두 아웃백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1.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기



아웃백의 매장별 영업시간을 살펴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도되지만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live.outback.co.kr


메인 홈페이지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숨겨져 있던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2.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기



숨겨져 있던 메뉴가 위의 이미지와 같이 펼쳐지는데요.


여기에서 매장찾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매장찾기 메뉴에서는 전국에 있는 모든 아웃백 매장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3.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기



매장찾기 버튼을 누르면 지도에 빨갛게 표시된 아이콘이 있는 화면으로 변경됩니다.


빨갛게 표시된 아이콘이 바로 아웃백 매장을 나타내고 있는 것인데요.


지도를 이리 저리 드래그 해보면 그 지역에 위치한 매장을 지도에 표시해줍니다.


그중에서 맘에 드는 것 아무 매장이나 하나 선택해보세요.



4.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기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아웃백 매장을 선택한 모습인데요.


가장 상단에는 지도로 현재 매장 위치를 알려주고 있으며 그 아래에는 주소와 함께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태원 아웃백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순서대로 연락처와 교통편, 주차안내를 차례대로 확인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아웃백에 가기전에 이와같은 방법으로 관련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웃백 영업시간 매장별로 조회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중국발 스모그가 시도때도 넘어오고 있으니 늘 호흡기 건강에 좀 더 신경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