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아주 쉬워요

 

십여년 전만 하더라도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가로수같은 지역생활정보지를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지만 현재는 찾아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인터넷의 보급으로 PC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모바일로 볼 수 있어서 굳이 종이신문을 보지 않아도 되는데요.

 



그러나 어르신같은 분들은 과거 종이신문 그대로 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계시죠.

 

며칠전에는 벼룩시장의 강력한 라이벌인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1. 벼룩시장 홈페이지 방문

 

가장 먼저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방문해야합니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해서 방문하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하면 바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http://www.findall.co.kr/

 

메인 페이지의 맨 오른쪽에 자그만한 크기의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것을 클릭합니다.

  

 


2.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2. 원하는 지역의 종이신문 선택

 

화면이 바뀌어 전국 각지의 벼룩시장 홈페이지와 그 옆에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E-PAPER' 메뉴가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의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3.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3. 원하는 날짜 신문보기

 

각 날짜별로 볼 수 있는 화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벼룩시장도 교차로와 마찬가지로 주 5일 평일에만 신문을 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맨 앞에 있는 현재 날짜의 신문을 보겠습니다. '신문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4.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4. 종이신문보기

 

새로운 창이 뜨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가 가능합니다.

 

신문을 넘기려면 왼쪽 오른쪽 하단을 클릭하면 넘어가며 중간이나 윗부분을 클릭하게 되면 확대/축소가 됩니다.


그리고 부동산 / 중고차 / 구인구직 / 알바 / 중고장터 등등 원하는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책갈피 기능도 구현되어 있습니다. 라이벌인 교차로와 이것 역시 거의 비슷하네요.


세월이 흘러도 지역의 각종 정보는 벼룩시장같은 생활정보지가 그 역활을 담당하고 있는데 오늘 알려드린 신문그대로보기 방법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정보와 거래를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