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FlixPatrol - 넷플릭스 전세계 인기순위 랭킹 보는 법

요즘에는 TV를 보는 사람보다 왓챠와 티빙, 넷플릭스 등 구독형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는 OTT의 서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FlixPatrol]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에서 제작된 다채로운 영화와 드라마, 애니, 다큐 등의 실시간 인기순위를 알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되곤 합니다.

 

 

 

 

FlixPatrol는 전세계 VOD 및 OTT의 챠트 및 스트리밍 등급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넷플릭스와 HBO, 디즈니플러스, 아마존, 아이튠즈 무비, 구글 영화 등의 순위와 랭킹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접속한 다음에 플랫폼별 랭킹을 확인할 수 있고 곧바로 TOP10 목록을 알 수 도 있죠.

 

 

 

 

TOP10 메뉴를 누르니 그 날의 넷플릭스 영화와 쇼의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아래쪽으로 스크롤하다보면 다른 플랫폼의 순위도 확인이 가능하죠.

 

며칠 전 런칭된 우리나라의 오징어 게임 (영문 Squid Game)도 쇼 부문에 당당히 3위를 차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것이 각 국가별로 얼마나 인기있는지 볼려면 목차중에서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제목을 클릭하면 런칭날짜와 제작국가를 포함한 간단한 소개난이 보이고, 그 아래로 각 나라별 실시간 순위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9월 17일에 런칭했고, 18일부터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18일에는 전세계에서 6.2위를 차지했고, 19일 현재에는 4.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K-드라마와 K-영화는 아시아 전역은 물론, 중동과 남미, 유럽, 북미 등 거의 대부분의 국가에서 높은 인기순위를 유지하고 있음을 이 사이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FlixPatrol를 통해 넷플릭스 전세계 인기순위, 랭킹을 알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 번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