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피자헛 온라인 주문시킬 때 최소 15% 이상 할인받는 방법

한때 야식과 배달업계에서 치킨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메뉴가 있었습니다. 바로 피자인데요. 

 

언제부터인가 피자는 뜬금없이 비싸지더니 이제는 가격이 너무 올라 부담스러워 먹기가 힘든 메뉴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내로라 하는 프랜차이즈 곳곳이 문을 닫기도 했는데요.

 

요즘에는 이런 과거를 반성했는지 여러가지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벌여 조금이라도 고객을 끌어모으려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내 피자 시장을 개척한 피자헛의 온라인 주문 후 딜리버리를 시킬 때 최소 15% 이상, 최고 50%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피자헛 온라인 주문 할인을 받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이동통신사의 멤버십 할인카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KT 멤버십은 전체 주문금액의 15%를 포인트 차감방식으로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최대 20만원까지 가능하며, 1일 1회에 한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도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차감방식으로 최대 1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화, 레스토랑 매장이나 모바일 주문 시 이용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이나 이벤트와는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는데요.

 

가령 다른 사람한테 선물받은 e 쿠폰 등을 이것과 함께 이용할 수 없는 것이죠.

 

최대 20만원까지, 1일 1회에 한정하여 이용가능합니다.

 

 

OK 캐쉬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장 큰 전체 30% 금액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화, 레스토랑 매장, 모바일 주문 시 이용가능하며 인터넷 온라인 주문 시 OK캐쉬백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OK 캐쉬백 로고가 새겨진 플라스틱 실물 카드나 모바일 카드 소지자 모두 해당되며, 포인트가 부족할 때에는 사용할 수 없는데요. 포인트 차감대신 2% 적립으로 대체 가능하며 중복으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현대카드 M카드도 M포인트 50% 차감결제로 최대 절반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시킬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과 앱, 전화 주문 시 이용이 가능하며 타 쿠폰이나 포인트 부족 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피자헛에서는 올해 9월 30일까지 [2535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금요일부터 토요일, 일요일 등 모든 인기 프리미엄 피자에 대해서 배달 25% / 방문포장 3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인데요.

 

예약 주문은 안되고 온라인 주문, 매장, 콜센터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른 행사와의 중복은 안되나, 사이드 50% 프로모션과 VIP 멤버십 쿠폰에 한하여 중복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