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모유유산균 BNR17이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불리는 특별한 이유

요즘같이 중국 역병이다, 중국 스모그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무척 많아졌습니다.

 

게다가 겨울철이 되다보니 운동하기도 참 애매모호해 졌는데요.

 

이렇다보니 살은 살대로 찌고, 건강은 더 안좋아지는 것 같아 불안해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 저것 건강에 좋다는 여러 영양제에 손을 대 보지만 그 종류가 워낙 많아 오히려 혼란스러운데요.

 

최근, 젊은 여성층을 대상으로 급속도록 확산되는 유산균이 있다고 하여 소개해볼까 합니다.

 



 

건강에 좋다고 먹는 영양제중에는 무슨 무슨 유산균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제품이 굉장히 많습니다.

 

유산균은 우리 몸속에 있는 해로운 세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균으로 장 속 환경을 유익하고 깨끗하게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장 속이 유익하고 깨끗하다는 것은 곧, 면역력과 깊은 연관이 있는데요.

 

특히 요즘같이 중국발 스모그다, 역병이다 할 때 꼭 필요한 것이 두둑한 면역력인데 유산균은 이럴 때 도움이 된다는 것이죠.

 

유산균을 섭취하면 피부질환을 개선하고, 고혈압이나 대사증후군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산균중에는 모유유산균이라 불리는 것도 있는데요,

 

정식명칭은 'BNR17'로 이것은 건강한 여성의 몸에 서식하는 것으로 비만 세균을 없애는 유산균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건강한 모유에 있어 별칭으로 모유 유산균으로 불리고 있는 것이죠.

 

일반적으로 우리 몸 장속에는 약 100조여개의 유익균과 유해균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BNR17은 비만을 유발하는 세균을 번식하지 못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BNR17을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유산균이라 하며 식약처에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의 원활한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상당히 많은 양의 관련 제품이 있습니다.

 

가격은 5만대에서 10만원대로 그 폭이 크고 제품의 수도 상당한데요.

 

단순히 섭취만 한다고 다이어트 효과를 바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모두 다 알 것입니다.

 

집에 오래 머무르더라도 꼭 운동도 열심히 하고 충분한 식사와 건강한 섭취도 해야 한다는 것,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