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SKT 척척할인 부가서비스로 요금할인 받는 법

가계지출비중에서 매년 급증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동통신비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가구당 전화 1개만 있으면 되었지만, 현재는 가족 구성원 개개인마다 고가의 이동통신비를 납부해야 하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5G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요금 또한 대폭으로 인상되었죠.

 

오늘은 조금이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하나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SKT 척척할인 부가서비스로 요금할인 받는 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1위 이동통신사인 SKT에서는 '척척할인'이라는 부가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SKT와 쇼핑몰간의 협약을 맺어 쇼핑몰에서 고객이 일정한도로 결제를 하면 이동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일상생활에서 반복적인 소비를 하고 있는 쇼핑몰로는 11번가와 이마트가 협약을 맺었습니다.

 

또한 SK주유소를 갖고있는 SK에너지와 SK가스도 이 프로그램에 속한 기업이죠.

 

 

SKT 척척할인은 별도의 가입비와 이용요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로 앞서 언급한 쇼핑몰과 기업에서 결제하면 통신비용을 추가할인해주는 것이죠.

 

이것은 기존 결합할인 및 기타 할인으로 혜택을 보아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아주 크나큰 장점을 지니고 있죠.

 

가입조건은 신규회선 및 기기변경 개통이로부터 30일 이내의 사용자만이 신청할 수 있는데요.

 

단, 중고 단말기의 기기변경일 경우, 14일 이내에 약정 가입시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별 혜택을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볼까요?

 

우선 11번가에서는 월 이용금액 10만원 이상씩 결제한다면 24개월 기준 3만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한달에 약 1,250원에 해당하는 금액이죠.

 



그리고 이마트의 신세계 상품권으로는 좀 더 큰 금액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마트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이 아닌 신세계 상품권이기 때문에 좀 더 아쉬운 것 같습니다.

 

 

SK 에너지에서는 DB손해 및 다이렉트, 자동차 상품에 가입할 경우 1회에 한정하여 7만원의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K가스에서 월 10만원 이상을 결제하게되면 24개월의 약정할인 기간동안 3만원을 아낄 수 있는데요.

 

월 1,250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SK충전소에서 가스를 충전한 후에, 척척할인 상품 가입자 명의의 OK캐쉬백 카드로 적립한 금액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가입방법은 SKT 지점이나 대리점, 인터넷 티월드 및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가능합니다.

 

특히 티월드 다이렉트 일 경우, 신규 회선 개통 및 기기변경한 당일에 바로 가입이 가능하죠.

 

해지 역시 같은 채널로 하면 되고, 상품 가입 기간은 24개월 / 이후에는 자동으로 해지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SKT 척척할인 부가서비스로 요금할인 받는 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추석 연휴 첫날인 오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