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플로 이용권과 가격 SKT고객을 위한 할인혜택까지 모두 정리

우리나라의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는 전세계 최초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과거 SKT에서는 '멜론'을 운영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러한 모습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죠. 그러나 중간에 SKT는 멜론의 모회사를 다른 회사에 매각하는 바람에 현재는 카톡으로 유명한 카카오 산하로 인수되었는데요.

 

현재 SKT에서는 FLO 플로라는 새로운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로 FLO는 멜론 - 지니에 이어 현재 우리나라 3위의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멜론을 팔아넘긴 SKT가 아차했는지 새롭게 런칭한 사이트라 할 수 있는데요.

 

첫 정기결제 이용권을 끊게 되면 2개월간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멤버십 고객은 무제한 듣기 서비스를 반값에 할인받을 수 있죠.

 

 

 

플로의 이용권은 크게 올인원과 모바일 이용권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우선 올인원 이용권은 무제한 듣기 / 무제한 듣기 + 모바일 저장 / 300회 듣기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무제한 듣기 서비스는 정기결제하면 월 7,900원이며 / SKT 멤버쉽 고객들은 6개월 반값할인을 받아 월 3,95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저장 + 무제한 듣기는 월 9,900원이고 300회 듣기는 월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때 모바일 저장은 모바일 어플을 통한 저장방법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이용권은 크게 3종류로 나눠지는데요. 무제한 듣기 / 모바일 저장 + 무제한 듣기 / 300회 듣기 서비스가 바로 그것입니다.

 

앞서 서비스와의 큰 차이점은 오직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SKT 멤버십 고객들은 6개월간 반값에 할인을 받아 이용이 가능하죠. 

 

 

300회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결제일로부터 한 달이며, 1분 이상 듣게되면 1회 차감된 것으로 계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저장이란 함은, DRM 기술이 적용된 파일을 사용기간동안만 임시 저장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모바일 저장 허용 기기는 ID당 1대까지이며, 월 2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SKT 멤버십 할인은 연간 최대 6회이며,

 

정기결제 이용권 해지는 앱 접속 - 설정 - 정보관리 - 이용권 관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플로 이용권과 가격 SKT고객을 위한 할인혜택까지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