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배달문화는 가히 세계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음식점 배달은 그 어떤 나라에서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편리한데요.
치킨과 피자가 대표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러나 요근래 최저임금의 영향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주문전화를 하기에 망설여지고 있는 것도 사실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피자헛 통신사 할인과 이모저모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피자헛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와 더불어 국내 3대 피자브랜드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할인카드와 제휴할인, 배달할인 등 여러종류의 할인서비스가 많이 있어 사용자도 헷갈려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요즘에는 개인 휴대폰이 모두 있어 이동통신사의 멤버십 카드 한 두개쯤은 거의 대부분 소지하고 있을텐데요.
피자헛 매장에서는 통신사과의 제휴할인을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첫번째로 KT멤버십 할인카드가 있는데요.
전체금액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매장방문과 전화주문, 모바일 주문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년 3등 LG 유플러스 할인카드도 있습니다.
전체금액의 15%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이때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고 있는데요.
인터넷과 전화주문, 레스토랑 및 모바일 주문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 1회 사용가능하며, 주문금액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익스프레스 매장과 지역 일부매장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피자헛에서는 안타깝게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한 SKT 통신사 할인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정말로 아쉬운데요. 그러나 OK캐쉬백으로 더 큰 할인폭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전체금액의 무러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더 좋은 것은 적립도 동시에 되고 있다는 점인데요.
타 쿠폰이나 제휴카드, 세트나 더블박스, 매장 전용 프로모션등에서는 중복으로 결제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피자헛에서는 주문 한 지 일주일이내에 영수증 하단의 스마트 코드를 입력하여 온라인 설문조사를 하면 파스타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서 즐겨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피자헛 통신사 할인과 이모저모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과거보다 피자 가격이 매우 인상되었는데, 좀 더 저렴해졌으면 좋겠네요.